강화군산림조합’산림조합 종합경영평가우수상 수상
강화군산림조합’산림조합 종합경영평가우수상 수상
  • 인터넷 강화뉴스
  • 승인 2021.02.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산림조합(조합장 신상원)은 2월 3일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열린 ‘2021년 정기총회’에서 종합경영평가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조합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산림조합중앙회장 종합경영평가우수상(전국 3위)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조합 종합경영평가는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조성, 사유림경영지도, 신용사업부분, 산림시책사업 및 일반시공사업 부분, 재무구조등 조합 업무 전반을 평가하여 선정되는 것으로 강화군산림조합의 성장과 안정적인 경영상태를 보여주는 지표로서 ‘2016년 종합경영평가 우수조합’ 수상 이후 두 번째 수상으로서 매우 의미가 크다.

강화군산림조합은 조합의 자립기반조성과 임업인의 권익향상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결과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조성에서 매우 큰 신장을 하였고 특히 신용사업부문에서는 3년 연속 전국산림조합 중 당기손익 1위를 달성하여 금융업적평가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지난 1997년 이후 24년 연속 흑자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신상원 조합장은 “2500여 조합원과 준조합원 고객 및 임업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의 결과로 경영평가 우수조합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고 말하며 “조합원과 함께하는 조합으로 지역사회 발전 및 산주와 조합원의 소득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