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비에스종합병원,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획득
강화 비에스종합병원,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획득
  • 인터넷 강화뉴스
  • 승인 2019.09.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의료재단 비에스종합병원(원장 김종영)은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하는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진단검사의학과는 질병의 조기발견 및 치료 경과 관찰과 예후 판정 등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필수진료과목이다. 우수검사실 인증평가의 목적은 검사실 업무의 질적 향상과 검사 정확도 및 신뢰도를 높이는데 있다.

관련분야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인증심사팀이 병원을 방문 해 현장 평가를 실시하여, 그 결과 비에스종합병원은 총점 97점이라는 높은 성적을 얻었고, 검사 분야의 전반적인 운영 및 검사의 신뢰도를 인정받아 우수검사실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김종영 병원장은 "비에스종합병원은 대학병원급 장비와 우수한 검사 인력을 갖추고 있어 검사의 정확도가 매우 높고, 의료진들도 진료협력관계가 잘 형성되어 있다.""지역민의 건강한 삶에 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전문센터형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성수의료재단(이사장 백승호)은 인천백병원과 비에스종합병원을 보유하고 있는(총 병상수 500병상 규모) 인천시 서부권을 대표하는 종합병원으로, 인천동구와 강화군의 지역응급의료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비에스종합병원은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등 지역주민에 맞는 진료과 개설과 응급실, 중환자실, 음압격리실, MRI장비 등 전문의료시스템을 갖춘 강화군의 유일한 종합병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