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지역 여론 형성에 기여하겠습니다" - 박흥열 신임 이사장 인사말
"건강한 지역 여론 형성에 기여하겠습니다" - 박흥열 신임 이사장 인사말
  • 인터넷 강화뉴스
  • 승인 2019.01.26 11: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 박흥열 (발행인. 강화언론문화협동조합 이사장)
박흥열 (발행인. 강화언론문화협동조합 이사장)
박흥열 (발행인. 강화언론문화협동조합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강화뉴스 발행인 박흥열입니다.

7만 강화군민과 강화뉴스의 주인이신 조합원 및 2000여명의 애독자 여러분에게 인사드립니다.

강화뉴스는 6년 전 창간이후 지금까지 건강한 언론문화 창달과 공정한 지역 여론 형성에 이바지하고자 발로 뛰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강화 군민의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강화뉴스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한 지역 여론을 형성하는 데 힘쓸 것입니다. 공정하고도 객관적인 시각으로 정확한 내용을 신속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시대적 조류에 맞추어 인터넷 판의 강화, 카톡 플러스,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기사 공유를 더욱 활성화하겠습니다. 또 중요한 일이 생길 경우 토론회, 세미나 등을 개최함으로써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하는 동시에 보다 전문적인 분석과 심층 취재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애독자들이 강화뉴스의 편집과 제작뿐만 아니라 강화뉴스의 여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개방하겠습니다. 글쓰기, 인문학 강좌, 여행 동아리 등 다양한 참여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특히 강화의 정신을 탐색하는 일에도 소홀하지 않겠습니다. 강화의 정신이 무엇인지, 이를 구체적으로 밝히는 것 또한 강화 지역의 언론이 감당해야 할 책무라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일들을 통해 10년 뒤 강화뉴스가 강화의 공동체 발전에 기여했노라고 평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주시고, 강화뉴스가 필요할 시에는 언제든지 불러주십시오. 7만 군민 여러분과 함께 강화뉴스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병곤 2019-01-27 18:10:42
먼저 이사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강화의 정론지로서 강화발전에 큰 기여가 있으시길 기대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이 강화와 함께 이루어질길 소망합니다
한편 석모도 온천단지 개발사업이 1월 중순경에 최종 개발허가가 나운 것으로 아는데 정작 강화 언론에는 언급이 없네요.
심층 취재해서 강화의 미래의 관광도시로서의 면모를 잘 그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