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청소년수련관, “강화역사문화 스토리텔링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12월11일까지
강화군청소년수련관, “강화역사문화 스토리텔링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12월11일까지
  • 인터넷 강화뉴스
  • 승인 2018.11.2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청소년수련관, “강화역사문화 스토리텔링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강화군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음달 16일 실시하는 “강화역사문화 스토리텔링 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강화군의 역사, 문화, 관광, 인물, 특산물 등의 다양한 소재로 한 청소년자치활동의 이야기 콘텐츠 개발을 위해 올해 경연대회 주제를 "강화를 스토리텔링 하라"로 정했으며, 지난해 외국어(영·중·일어) 부문으로만 진행하던 참가부문을 한국어로 확대하였다.

참가신청은 공단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강화군 역사문화와 관련하여 활동한 내용을 작성하여 이달 27일부터 12월 11일까지 수련관(매주 월요일 휴관)에 제출하면 된다.

또한, 수련관 관계자는 추후 수상자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희망자에 한해 동아리 활동 및 청소년자치기구로서의 지원 등을 아끼지 않으며 학생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김창수 이사장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강화의 자긍심과 정체성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참가자들의 모습이다.
지난해 참가자들의 모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