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강화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 인터넷 강화뉴스
  • 승인 2018.08.03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도서관,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강화군립도서관에서 다양한 방학 특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강화군립도서관의 방학 특집 프로그램은 세계문화여행, 어린이 경제교실, 놀이로 소통하자, 조이 매직 서커스 등 다채롭고 특색 있게 마련됐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오는 3일까지 몽골과 싱가포르의 문화 및 음식에 대해 학습해 보는 ‘세계문화여행’으로 시작된다. 이어 7일부터 10일까지 돈이 무엇이고, 어떻게 쓰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워보는 ‘어린이 경제교실’이 열린다. 또한, 다양한 놀이를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는 ‘놀이로 소통하자’는 7일과 8일 1·2학년, 9일과 10일 3·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넌버벌 퍼포먼스(무언극) 공연인 ‘조이 매직 서커스’는 18일 도서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오후 3시와 오후 4시 20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오후 2시 5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강화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에 더욱 친밀감을 갖고 도서관 이용을 생활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화도서관(☎032-932-8264)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ghlib.net)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