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호 강화군수 후보, 첫 유세 &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과 함께 출근 유세 나서
유천호 강화군수 후보, 첫 유세 &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과 함께 출근 유세 나서
  • 인터넷 강화뉴스 편집부
  • 승인 2018.06.04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천호 강화군수 후보,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과 함께 출근 유세 나서

 

유천호 자유한국당 강화군수 후보는 1일 강화군 수협사거리에서 합동 출근 인사를 통해 "살맛 나는 강화, 일할 맛 나는 강화를 약속합니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 후보는 이날 오전 7시 안상수 국회의원을 비롯 시의원후보, 군의원 후보와 지지자, 선거원동원이 모두모여 합동인사를 진행했다.

 유 후보는"군민을 위하여 행복 강화, 유천호가 이루겠습니다"라며 그동안 군민이 원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가장 잘 알고 있다며, 한다면 하는 유천호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출근 인사중 유 후보의 지지자들이 이른 아침인 오전 7시부터 주변으로 찾아와 유 후보에 대한 지지를 보냈으며, 지나가는 주민들도 발길을 멈추고 유 후보에게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유천호 강화군수 후보 공식 선거 운동 첫 유세, 군민 말씀이라면 “무조건 알았시다!”

 

 

유천호 강화군수 후보 공식 선거 운동 첫 유세 군민 말씀이라면 "무조건 알았시다"

 

자유한국당 유천호 강화군수 후보가 공식 선거 운동 첫 날인 31일 오전7시 강화군 수협사거리에서 유세를 시작으로 첫 일정을 소화했다.

 

유천호 후보는 "어떠한 경우에도, 한다면 하는 책임감 강한 군수가 될 것을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린다"며 첫 유세의 소감을 전했다.

 

유 후보는 "군민 여러분과 함께라면 못해낼 것이 없습니다. 저 유천호는 어떠한 규정이나 제도보다 강화군민이 우선인 군수! 군민과 함께 하는 군수!가 되겠습니다. "라며 강화군수 선거의 승리를 최우선의 목표로 잡고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다짐했다.


 

* 이 기사는 유천호 강화군수 후보가 보내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