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10차 시․도 대표회의 강화군에서 개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10차 시․도 대표회의 강화군에서 개최
  • 인터넷 강화뉴스 편집부
  • 승인 2018.02.28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10차 시․도 대표회의 강화군에서 개최
‘무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 및 특별법 제정 촉구 결의(안) 채택의 건’ 등 9개 안건 논의

인천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협의회장 강화군의회 의장 윤재상)는 지난 28일 강화군 강화읍 소재 명진컨벤션웨딩부페에서 15개 시‧도 대표회장 환영식 및 제210차 시‧도 대표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환영식에는 이상복 강화군수와 제갈원영 인천광역시의회의장, 안영수 인천시의원을 비롯해 박용렬 강화군노인회장, 유경숙 강화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인천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 의장 및 강화군의원들이 전국 각 시·도에서 행사에 참석한 시‧도 대표회장들을 환영하는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윤재상 인천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장 겸 시·도 대표회의 수석부회장은 환영사에서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지방 자치와 분권을 통해 새로운 시대상을 정립하고, 지방분권을 통해 자유민주주의 이념이 더욱 깊고도 전면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지방의정 발전에 공이 많은 강화군의회 김자선 의원, 계양구의회 윤환 의원, 옹진군의회 김기순 의원에 대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여했으며, ‘무허가 축사 적법화 기한 연장 및 특별법 제정 촉구 결의(안) 채택의 건’ 등 9개 안건을 심의했다. 의결된 안건은 중앙부처로 송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