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면, 설맞이 저소득가구 지원
송해면, 설맞이 저소득가구 지원
  • 인터넷 강화뉴스 편집부
  • 승인 2018.02.13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해면, 설맞이 저소득가구 지원

강화군 송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위원장 이효승)는 지난 12일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관내 150여 저소득 가구에 쌀 800kg 및 쌀국수 72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송해면 이장단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체육진흥후원회, 방위협의회, 바르게살기협의회, 의용소방대, 농업경영인회 등 관내 각 기관단체들이 이웃들을 돕고자 앞다투어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또한, 강화군 시설관리공단에서 쌀 500kg을 기탁하는 등 여러 기관단체를 통해 모인 물품들은 관내 수급자 및 차상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구 등 다양한 이웃 150여 가구에 전해졌다.

설 맞이 기탁 물품을 전달받은 한 주민은 “항상 생각해 주시고 마음 써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웃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받아 춥지 않은 명절을 보내게 되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관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송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효승 위원장은 “매번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각 기관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올해도 열심히 활동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기량 송해면장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잘 보살피고, 함께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