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11일 군청 광장서 사회봉사단체 등 300여명 참여
강화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11일 군청 광장서 사회봉사단체 등 300여명 참여
  • 인터넷 강화뉴스 편집부
  • 승인 2017.11.09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개최
오는 11일 군청 광장서 사회봉사단체 등 300여명 참여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오는 11일 따뜻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동절기를 맞아 각 기관‧단체 등 300여명이 군청 광장에 모여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강화군과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강화군지부 등이 주축이 되어 진행된다. 이외의 참여 단체로는 강화군사회봉사단체협의회, 강화군자원봉사센터, 강화군시설관리공단, 강화문화협회, 한국여성농업인강화군연합회, 생활개선회강화군연합회, 강화신용협동조합, 강화군산림조합, 강화섬김치, 강화군새마을금고, 강화인삼농협센터, 한국전력 남서울건설지사, 주식회사 삼성기술공영, 강화군공무원자원봉사단 등이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한다.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용우 협의회장은 “지난해 김장 행사가 좋은 평을 받아 이번에는 지난해보다 두 배 많은 1,500가구에 15,000kg의 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며 “특히 올해는 고추 가격이 많이 올라 사전에 인근 산지를 찾아 계약재배를 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온 만큼 많은 분들의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복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많은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소외 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